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디자이너 효재와 ‘참기름 선물세트’ 한정판 판매

2016.08.24

 

- 한복 디자이너 효재와 협업 통해 직접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 x 효재> 선물세트 선보여

- CJ온마트와 종합몰 등 온라인에서 8월 22일부터 1,500개 한정으로 판매

 

파일CJ제일제당_백설X효재_참기름선물세트_모델컷

 

CJ제일제당이 한복 디자이너 효재와 손잡고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 x 효재> 선물세트를 1,50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출시는 참기름 소비가 많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실용적이면서 차별화된 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참기름의 주요 소비자층이 40~50대 주부인 점을 감안해 해당 연령대에서 인지도가 놓은 디자이너 효재와 협업을 진행한 것이다.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 x 효재> 선물세트는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 350ml 2개와 효재가 직접 디자인한 테이블 매트 2개로 구성됐으며, CJ온마트(www.cjonmart.net)와 종합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디자이너 효재가 디자인한 테이블 매트는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의 포장 겉면 디자인을 적극 활용했다. 제품색상을 본 떠 디자인했으며, 참깨꽃 디자인을 테이블 매트에 담았다. 특히, 참기름과 테이블 매트를 각각 구매하면 55,800원인 반면,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 x 효재> 선물세트는 29,800원으로 가성비도 높다.

 

신수진 CJ제일제당 식용유 마케팅 담당 팀장은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 x 효재> 선물세트는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으로 선물을 주고 받는 사람 모두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설명하고, “특히, 디자이너 효재가 주부들의 살림 멘토로 알려진 만큼 40~50대 주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은 최근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기존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이라는 제품명 대신 참깨 고유의 항산화 성분인 ‘리그난’을 강조하기 위해 제품명과 디자인을 바꿨다.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은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리그난’ 성분을 10,000ppm 이상 함유 하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