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식품사업 미션과 비전

MISSION

더 좋은 음식을 공유하고
New Wellness를 만들어간다.

VISION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글로벌 종합식품회사

식품사업

새로운 식문화를 창조하는 글로벌 식품문화 기업

CJ제일제당 식품사업은 1953년 대한민국 최초의 설탕 제조업으로부터 출발하여 70여 년간 우리나라 식품업계를 이끌어왔습니다. 이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인들에게 새로운 기술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하고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지난 70년간의 끊임없는 연구와 발전, 계승과 혁신으로 한국 전통 식품 및 식문화를 전하며 세계의 고객에게 한국의 맛과 문화를 전하고 있습니다.

매출 현황 (202212월 기준)

11.1조원, 2020년 89,687억원, 2021년 95,662억원, 2022년 111,042억원

주요사업소개

가정간편식 사업

가정간편식 사업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변화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고 동시에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육/수산식품 사업

육/수산식품 사업

육/수산식품 사업은 다양한 맛을 구현함과 동시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린 건강한 요리로 앞서가는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합니다.

조미소스 사업

조미소스 사업

제당·제분 사업의 발효정제 기술을 바탕으로 시작한 조미소스 사업은 50여 년간 가정의 식탁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편의형 제품 수요가 꾸준히 늘면서 김치, 반찬 양념까지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건강식품(CJ웰케어)/
홍삼음료 사업

건강식품(CJ웰케어)/
홍삼음료 사업

BIO기술을 기반으로 건강 기능식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김치 발효 기술에서 찾아낸 ‘바이오코어’, 한국인의 힘을 담은 홍삼 음료 브랜드 '한뿌리' 등 소비자의 웰빙 라이프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위트너/제분/유지 사업

스위트너/제분/
유지 사업

CJ제일제당은 1953년 대한민국 최초의 설탕 제조업으로부터 출발하여 70여 년간 우리나라의 식품업계를 이끌어왔습니다. 스위트너, 제분, 유지 사업은 대한민국 밥상의 역사와 같아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김/디저트/스낵 사업

김/디저트/
스낵 사업

한국 전통 김부각을 현대적이고 건강한 요리법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건강스낵 비비고칩, 자연의 밤 그대로를 담은 맛밤, 디저트 문화를 창출하는 쁘띠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스낵, 디저트를 만들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