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CJ제일제당 홈페이지 이용약관을 알려드립니다.

  • 씨제이제일제당㈜ 통합 온라인회원 서비스는 하나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로 씨제이제일제당㈜가 운영하는 패밀리 사이트를 통합하여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편리한 회원제 서비스입니다.
  • 기존 씨제이제일제당㈜ 통합 회원이시라면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씨제이제일제당㈜ 홈페이지 이용약관은 전자상거래 서비스의 철회 및 다수 씨제이제일제당㈜ 브랜드사이트의 통합으로 개정 적용됩니다.

CJ제일제당 패밀리 사이트

  • CJ제일제당
  • CJ THE KITCHEN
  • 백설
  • 프레시안

제1장 총칙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씨제이제일제당(주)(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모든 온라인 사이트 상의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하나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로 동시에 가입하여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와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 서비스 이용조건과 절차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CJ제일제당 패밀리사이트”란 회사에서 운영, 서비스하고 있는 모든 사이트를 말하며, 통합된 하나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아래의 사이트를 의미합니다. 아래의 사이트는 회사의 사정에 따라 추가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사이트 현황 (2015년 4월 21일 현재)

  2. “서비스”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태블릿, 모바일 등 정보통신설비를 활용해 운용하는 온라인 사이트 상의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 “이용자”란 CJ제일제당 패밀리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의미합니다.
  4. “CJ제일제당 패밀리사이트 회원(이하 “회원”이라 합니다)”이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본 약관에 따라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고객을 말합니다.
  5. “비회원”이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6. “아이디(ID)”란 회원의 식별과 회원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나 숫자 혹은 그 조합을 의미합니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사의 서비스에 대한 통합 아이디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7. "게시물"이라 함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8. “비밀번호”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9. “운영자”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해 회사가 선정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10. “제휴 사이트”란 회사가 업무제휴를 통해 공동 마케팅, 공동사업 등을 추진하기 위하여 하이퍼링크 방식(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정지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됩니다) 등으로 연결한 업무제휴 사업체의 웹사이트를 의미합니다.
  11. “서비스의 제한•중지”란 공공의 이익 또는 회사의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12. “해지”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13. “CJ ONE 회원”이란 회사 또는 CJ ONE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휴사의 영업점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CJ ONE 회원 약관에서 정해진 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하여 CJ ONE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14. “CJ ONE 포인트”란 회사 또는 CJ ONE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휴사에서 재화/서비스 구매 시 적립/사용이 가능하도록 제공하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1. 본 약관의 내용과 회사의 상호, 대표자의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합니다), 전화번호ㆍ모사전송번호ㆍ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등의 정보를 회사는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각 CJ제일제당 패밀리사이트의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이를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본 통지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의 영업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합니다)”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회사가 전자우편(email) 통보 또는 서면 통보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email) 주소나 주소지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곳으로 통보하며 이 경우, 당사가 적법한 통보를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5. 본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6.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개정 된 약관의 효력발생일까지 탈퇴하지 않거나 별도로 당사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2.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회원을 위한 경품, 포인트 등의 적립, 기타 이와 유사한 행사를 단기간 또는 지속적으로 시행할 수 있으며, 행사 진행의 방법에 따라 선정되는 회원(수혜자 또는 당첨자)에게 회사가 정한 현금, 상품, 포인트 등(이하 '경품 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경품 등을 지급할 경우, 발생하는 제세공과금과 입금수수료 등 제반 비용은 당첨된 회원이 부담해야 합니다. 단, 회사가 별도로 이에 대한 세칙 등을 고지한 경우에는 해당 조건에 따릅니다.
    2. 행사 방법에 따라 수혜자 또는 당첨자로 선정된 회원에 대한 실질적인 지급방식은 회사에서 정하는 방법에 의하여 지급하며, 회사는 당해 회원의 승낙을 받고 회사의 상황에 따라 회사가 정한 경품 등의 내용 및 방법 등을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수혜자 또는 당첨자로 선정된 회원이 선정 확정 후 회사가 정하는 일정 기간이 지나도록 경품 등을 수령하지 않거나 배송 후 주소 불명 등으로 반송된 경우에는 경품 등의 수령을 포기한 것으로 인정하여 지급 등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수혜자 또는 당첨자로 선정된 회원의 개인정보가 허위로 밝혀지거나 해당 회원이 관련 세칙을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경품 등의 지급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5. 회사에서 경품 등을 지급할 경우에 회사의 상황에 따라 회사가 정한 경품 배송 업체 등을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경품 등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9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2장 회원 가입 계약

제 6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되는 모든 회원의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만일,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이용자가 제8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8조제3항에 의하여 회원자격이 상실된 날로부터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 서비스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5. 이용자가 회원가입을 신청할 때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함" 버튼을 클릭하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6.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7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 거절 등]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는 승낙을 거절하거나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타인 명의로 신청한 경우
    2. 주민등록상의 본인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3. 신청時 필요사항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나 또는 오기가 있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한 경우
    4. 정보를 악용하거나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회사의 서비스 설비 용량에 여유가 없는 경우
    6.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기에는 기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7.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8.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조건에 미비된 경우
  2.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아이디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이러한 아이디가 등록 신청된 경우에는 회사가 동일한 아이디의 등록을 반려하거나 취소할 수 있고, 회원 아이디 변경 시까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에서 혐오감으로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2. 기타 회사 소정의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3. 회사는 제 1항 및 제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승낙이 거절되거나 제한 또는 유보된 경우, 이용을 신청한 자에게 즉시 알려야 합니다. 다만 이용을 신청한 자의 고의 또는 과실 등으로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이용신청자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에는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단, 탈퇴 완료 후 이벤트 부정 이용 방지 등의 이유로 인해 30일 이내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본 약관에서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 또는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려 하거나 전송한 경우
    4.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려 하거나 이용한 경우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회원 자격이 상실된 회원의 정보는 회원 자격상실 확정 후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및 타 회원의 추가적인 피해 방지를 위해 2년간 보유 하며 이 기간 동안 재가입 및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5. 회원이 CJ ONE 서비스에 가입하여 CJ ONE 회원이 된 경우, 회원이 CJ ONE 서비스에 가입하기 전에 사용하던 CJ제일제당 패밀리사이트의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CJ ONE 서비스의 통합 아이디로 대체되어 통합 아이디 외에 다른 아이디와 비밀번호로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하며, 회원이 CJ ONE 서비스에 가입한 후 CJ ONE 서비스를 탈퇴할 경우 회사가 운영하는 CJ제일제당 패밀리사이트의 기존 회원의 자격도 모두 상실됩니다.
  6. CJ ONE 회원이 CJ제일제당 패밀리사이트의 이용 중단 신청 시, CJ ONE 회원은 유지되며 CJ제일제당 패밀리사이트의 이용만 제한됩니다.

제 9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미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의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할 경우, 1주일 이상 회사의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서비스이용

제 10조 [서비스 이용 범위]

회원은 회원신청 時 발급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써 CJ제일제당 패밀리사이트 모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CJ ONE 회원은 통합된 하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통해 CJ제일제당 패밀리사이트를 비롯하여 CJ ONE 회원 약관에서 명기된 모든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 [정보의 제공 등]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때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의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공지 사항이나 email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이용자가 게재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자료(또는 내용물)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음란물 게재 혹은 음란 사이트 링크 등을 하는 경우
  6. 기타 회사의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3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 내에 개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서비스 내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가 없는 한 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에는 활용이 가능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게시물을 서비스 내에 자유롭게 게재할 권한이 있습니다.
  4. 이용자가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한 게시물의 동일성을 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편집, 이동시킬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제 14조 [광고 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email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 됩니다.
  2. 본 서비스 상에 게재된 광고 내용이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대하여 이용자는 본인의 책임과 판단으로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하여야 하며, 그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제 15조 [서비스 이용기간]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에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가능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 3조 제 1항의 방법으로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6조 [서비스 이용의 한계와 책임]

이용자는 회사가 서면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특히, 이용자는 해킹, 돈벌이, 광고, 음란 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행위, 사용 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된 영업활동의 손실 및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제 17조 [서비스 제공의 제한 등]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경우
    4.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회사가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제 3조 제 1항의 방법으로 지체 없이 회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제4장 계약사항의 변경

제 18조 [개인정보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신청 時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이를 온라인으로 수정해야 하며, 회원정보의 미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특히, 다음에 해당하는 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회사에 고지하거나 온라인을 통하여 변경한 후 정확한 기재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등

제 19조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따른 해지신청이 접수된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합니다. 다만 회원의 해지 희망일이 해지 신청일과 다른 경우에는 해지 희망일부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각 호의 1에 해당하여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해지 조치 7일전까지 그 뜻을 회원에게 통지하여 의견을 진술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1. 회원이 회사의 이용제한 규정을 위반하거나 그 이용제한 기간 내에 제한사유를 해소하지 않는 경우
    2. 정보통신윤리위원회가 이용 해지를 요구한 경우
    3. 회원이 정당한 사유 없이 의견진술에 응하지 않은 경우
  4. 회사는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회원에 대하여는 별도로 정한 기간 동안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5장 기타

제 20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21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22조 [연결 "웹사이트"와 피연결 "웹사이트" 간의 관계]

  1. 상위 "웹사이트(몰 포함)"와 하위 "웹사이트(몰 포함)"가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영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웹사이트(몰 포함)"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웹사이트(몰 포함)"라고 합니다.
  2. 연결 "웹사이트"는 피연결 "웹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 일체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23조 [포인트 또는 적립금 제도 이용]

  1. 회사는 회원에게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회사가 회원에게 일정한 조건에 따라서 부여하는 회사에 대한 채권으로서 사이버 머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이하 "포인트"라 합니다)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포인트 획득, 사용 방법 등에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야 합니다. 회사가 상이한 시기와 발생 원인에 따라서 회원에게 포인트를 부여하여 회원이 합산된 포인트 중 일부를 사용할 경우 포인트의 차감 순서나 포인트의 소멸시효 기간 등은 회사가 결정하여 공지합니다.
  3. 회사는 회원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포인트를 적립금과 특정제품의 구매 혜택으로 발생하는 특정구매포인트와 활동포인트로 세분화하여 운영합니다.
    적립금 제도는 회사의 내부 정책에 변경 약관 발효시점부터 CJ ONE 포인트 제도로 변경, 운영되며, 기존 적립금 제도에 따른 적립금 적립은 회사가 별도로 “씨제이제일제당㈜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지한 기간까지만 적립이 가능하며 그 이후로는 적립이 불가합니다. 단, 적립 서비스 종료 시점까지 적립하신 포인트는 공지 된 유효 소멸기한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이후 사용을 하지 않은 잔여 포인트는 자동 소멸 됩니다. 회사는 특정구매포인트 제도의 적용제품 및 구체적인 운영방침에 대해 본조 제2항에 따라 세부이용지침으로 결정하여 공지합니다.
  4. 회사는 회원에게 적립금 또는 CJ ONE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며 회원(구매 회원)에게 구매 대금의 1% 이상의 적립금 제도 또는 CJ ONE 포인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부 상품 제외) CJ ONE 포인트 의 구체적인 적립률 등은 별도로 “씨제이제일제당㈜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이마트에서 회사의 제품을 구매한 CJ ONE 멤버십 회원에 대하여 2013년 8월 1일부터 회사 제품의 구매 혜택으로써 CJ ONE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 회원이 이마트에서 회사의 제품 구매 시, CJ ONE포인트 적립률 : 0.2 %
    2. 이마트에서 CJ ONE 포인트 사용 조건은 당사와 이마트의 제휴 계약에 따라 정해진 1회 사용 가능한 포인트의 한도액까지로 합니다. 단, CJ ONE포인트 적용일자, CJ ONE포인트 적립률 및 CJ ONE 포인트 사용 한도액은 당사와 이마트의 제휴 계약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사항은 회원들에게 지체 없이 고지합니다.
    3. 이 밖의 CJ ONE 포인트 제도의 적립, 사용, 최소 및 소멸 등의 구체적인 내용은 별도로 "CJ ONE 홈페이지 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사와 이마트의 제휴 계약이 해지, 종료되거나 회원이 CJ ONE 멤버십 회원에서 탈퇴하는 등의 경우에는 이마트에서 CJ ONE 포인트의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5. ONE 포인트는 CJ ONE 회원(패밀리 사이트 회원 중 CJ ONE으로 통합한 회원을 포함한다)만 적립할 수 있습니다.
  6. 누적된 적립금은 적립금의 적립시점으로부터 1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 소멸되며, CJ ONE 포인트의 경우 적립시점으로부터 2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 소멸됩니다.
  7. 회원이 본 약관의 이용 해지 및 탈퇴와 동시에 적립된 포인트는 소멸되며 재가입하여도 한 번 소멸된 포인트는 다시 적용되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포인트 제휴업체와 회원의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제공하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9.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포인트 회수, ID(고유번호) 삭제 및 형사 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6장 손해배상

제 24조 [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1. 회사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이거나 회사의 귀책 사유 없이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서는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 25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했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회사에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6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 이를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 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줍니다.
  4. 회사와 이용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16년 3월 3일부터 적용됩니다.
  2. 2015년 4월 21일부터 적용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8/9/10 사용자는 [도구]-[호환성보기] 를 클릭하여 호환성보기를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내용 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