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인사말

건강, 즐거움, 편리를 창조하는
글로벌 생활문화기업이 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CJ제일제당 대표
신현재 입니다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953년 국민생활에 꼭 필요한 기초소재식품 설탕을 생산하면서 시작한 CJ제일제당은 지난 60여 년간 국내 식품산업의 발전을 선도하며 식품, 바이오 그리고 제약 분야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성장을 거듭해 왔습니다.


식품사업부문은 건강과 편리를 추구하는 사회적 트렌드 와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뛰어난 맛과 차별화된 품질의 제품을 출시하는 한편, '백설', '해찬들', '다시다', '햇반', '쁘띠첼'등 강력한 프리미엄 브랜드파워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비고(bibigo)' 를 글로벌 통합브랜드로 육성하여 한식의 세계화를 선도 하고 있습니다.


BIO사업부문은 1964년 MSG를 시작, 지난 50년 이상 축적된 미생물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아미노산과 핵산 제품 등을 생산해 왔습니다. 2017년 현재 라이신, 트립토판, 발린, 발효 핵산의 글로벌 시장점유율 1위를 확보하였으며, 세계 최초 바이오 공법 L-Met 개발, 다양한 식용 아미노산 생산/판매 등 Nutrition영역에서 빠르게 사업을 확대해 가고 있습니다. 또한, 1973년 국내에서 사료사업을 개시한 이래 베트남, 인도네시아, 중국, 필리핀 등에 진출하여 양돈, 양계, 양어사료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R&D역량과 사양기술을 기반으로 성장성이 높은 동남아 국가 진출 지속 확대를 통해 글로벌 사료축산회사로서의 위상을 더해가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은 국내 종합식품 1위 기업에 안주하지 않고, 미래 성장동력인 글로벌 사업을 강화해 World Best 식품&바이오 기업으로 도약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고 육성하기 위해 지속적 으로 노력할 것이며, 이들 일류인재가 마음껏 능력을 펼칠 수 있도록 창의와 도전정신을 북돋우는 기업 문화 조성에도 힘쓸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기부와 봉사활동 중심의 사회공헌 활동에서 한 걸음 나아가, ‘농민과 CJ가 함께하는 즐거운 동행’과 같은 사례처럼 CJ제일제당의 핵심경쟁력을 바탕으로 식품산업생태계를 육성하는 CSV(Creating Shared Value)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CJ제일제당은 변화와 혁신의 DNA로 고객감동을 극대화 하기 위한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며, 건강, 즐거움, 편리를 창조하는 글로벌 생활문화기업으로 우뚝 서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J제일제당 대표이사 신현재
대표이사 신현재

인터넷 익스플로러 8/9/10 사용자는 [도구]-[호환성보기] 를 클릭하여 호환성보기를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내용 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