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CJ제일제당에서 알려 드리는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
CJ제일제당, 백설 식용유 ‘구매안심지수 1위’ 기념 프로모션 진행 2018.06.01

- 백설 식용유 ‘2018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식용유 부문 1선정 기념 온라인 이벤트 펼쳐

- 제품 및 선물세트 등에 수상 인증마크 부착식용유 브랜드 신뢰도 및 선호도 높이는 계기로 삼아

 

CJ제일제당 백설 식용유 구매안심지수 1위 기념 이벤트 포스터 이미지

 

 

CJ제일제당은 백설 식용유의 구매안심지수 1선정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8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식용유 부문 1선정을 알리고 이를 통해 백설 식용유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를 한층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가 구매활동에서 느끼는 불안 요소를 관리하기 위해 ()한국마케팅협회가 개발한 평가 지수로, 소비자 안심수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순위를 매긴다.

  

백설 식용유 푸짐한 나눔 이벤트CJ제일제당 공식 사이트, 페이스북, 네이버 푸드판 등 온라인을 통해 오는 614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행사 참여는 백설 식용유로 만들고 싶은 요리를 적어서 댓글로 응모하거나 해당 요리에 대한 시현 리뷰를 응모하는 방식이며, 올리브유, 포도씨유, 해바라기유, 풍미유, 리그난참기름으로 구성된 백설유 모음세트와 튀김기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6 21일이다.

 

이와 병행해 CJ제일제당은 백설 식용유 제품과 선물세트는 물론, CJ제일제당 식용유 바로알기 캠페인책자 및 매장 내 POP 등에 구매안심지수 1위 수상 인증 마크를 부착한다. 백설 식용유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와 선호도를 보다 더 높이겠다는 차원이다.

 

유혜연 CJ제일제당 백설 식용유 브랜드매니저는 백설 식용유는 가정용 식용유 시장 1등 브랜드로서 지난 40여년 동안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최상급 제품을 공급하고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을 출시해왔다, “앞으로도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로 더욱 굳건히 자리할 수 있도록 역할과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8/9/10 사용자는 [도구]-[호환성보기] 를 클릭하여 호환성보기를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내용 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