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CJ제일제당에서 알려 드리는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
PGA 투어 통해 전 세계에 한식 브랜드 <비비고> 알린다 2017.10.10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 PGA 투어 정규 대회 ‘The CJ Cup @ Nine Bridges’ 메인 후원 브랜드로 참여

세계적 위상의 PGA 투어 대회에서 다양한 활동 펼칠 예정전 세계에 <비비고>와 한식 알리기 주력

 

  

CJ제일제당이 세계적인 위상을 가지고 있는 미국 프로골프(PGA) 투어를 통해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 알리기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가 이달 19일부터 22일까지 제주도 나인브릿지 골프장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최초의 PGA 투어 정규 대회 ‘The CJ Cup @ Nine Bridges’의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식 후원 브랜드 참여는 전 세계에 <비비고>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대회에 저스틴 토마스, 제이슨 데이, 아담 스콧 등 유명 선수들이 참가를 결정하며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데다 많은 외국인 갤러리들이 대회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특히 PGA 투어가 전 세계 226개국에 TV로 중계됨에 따라 경기장 곳곳에 마련한 <비비고> 부스 및 브랜드 광고의 노출 효과도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동시에 대회 기간 중에는 미국 골프 채널을 통해 <비비고> 브랜드의 TV 광고를 론칭하며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The CJ Cup @ Nine Bridges’ 대회에서 <비비고> 브랜드는 물론 한식 알리기에 주력한다는 예정이다. 대회 기간 동안 골프 코스 내 주요 장소에 <비비고>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마련한다. 대회에 참가하는 국내외 선수들과 갤러리들이 자유롭게 방문해 비비고 만두, 떡갈비, 김치 등 주요 제품을 통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비비고 Tasty Road’를 개설한다.

 

또한 홀인원 이벤트인 ‘비비고 셰프Go’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3홀인 13번 홀을 비비고 시그니처 홀로 지정하고, 13번 홀에서 최초로 홀인원을 기록하는 선수를 대상으로 언제 어디든 원하는 곳으로 비비고 셰프 군단이 찾아가 5만 달러 상당의 K-Food 파티를 열어준다.

 

이와 더불어 골프장을 찾은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한다. 이들이 한식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비비고> 제품과 식사권은 물론 증정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대회를 위해 <비비고> 제품을 활용해 특별히 개발한 ‘비비고 도시락’을 비롯한 간단한 식∙음료를 판매하고 취식 가능한 공간까지 마련해 <비비고> 및 한식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앞으로도 해외 소비자들이 <비비고>는 물론 한식을 경험할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해 한식 세계화에 앞장선다는 목표를 세웠다. CJ제일제당 식품마케팅본부장 손은경 상무는 “이번 대회 후원은 다양한 방식을 통해 한식을 알리고 있는 <비비고>가 그 범위를 전 세계인이 즐기는 스포츠까지 확대했다는 데 큰 의의가 있다”며, “이번 대회가 한국에서 열리는 최초의 PGA 투어 정규 대회인 만큼 골프 팬들은 물론 전 세계에 <비비고>와 한식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끝)


인터넷 익스플로러 8/9/10 사용자는 [도구]-[호환성보기] 를 클릭하여 호환성보기를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내용 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