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CJ제일제당에서 알려 드리는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
CJ온마트, 맞춤형 상품 패키지 ‘생활미식’ 선보인다 2017.08.08

 

CJ제일제당, 온라인 쇼핑몰 CJ온마트 통해 다양한 상품 복합 구성한 패키지 생활미식서비스 시작

상황이나 시즌, 테마에 맞춰 패키지 구성한 것이 특징향후 새로운 패키지 지속 선보일 예정

 

 

CJ제일제당이 식품 전용 온라인 쇼핑몰 ‘CJ온마트(www.cjonmart.net)’를 통해 맞춤형 상품 패키지 <생활미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생활미식>은 다양한 상품을 복합 구성한 CJ온마트 전용 패키지 서비스이다. 안부, 감사, 축하 등의 상황이나 계절, 가정의 달과 같은 시즌에 맞춰 패키지 콘셉트를 정하고, 이에 맞는 제품으로 패키지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선물로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포장까지 신경 써 고급스러움을 살렸고, 가격은 3만원 미만으로 책정해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패키지는 ‘힘내요 내 사람’, ‘꿀 캠핑 필템’, ‘이너피스 여행’ 패키지 등 총 3종이다. 방학, 휴가, 캠핑, 복날 등 7~8월 여름 시즌에 적합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힘내요 내 사람’ 패키지는 보양식이 필요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삼계탕, 현미밥, 양배추즙 등으로 구성했다. ‘꿀 캠핑 필템’ 패키지는 캠핑에 유용한 간편식 제품들로, ‘이너피스 여행’ 패키지는 휴가 때 필요한 제품들로 패키지를 만들었다.

 

CJ제일제당이 <생활미식> 서비스를 시작한 것은 소비자들 사이에 일상적인 선물에 대한 수요가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CJ제일제당은 올해 초부터 CJ온마트를 통해 혼자 밥을 먹는 소비자를 위한 ‘프로혼밥러’,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땡큐박스’ 등 다양한 콘셉트의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에 대한 소비자 반응은 긍정적이었다. 특히 단순히 제품을 복합적으로 구성한 게 아니라 특정 콘셉트에 맞춰진 패키지이다 보니 본인이 구매한 것은 물론 주변 지인에게까지 선물했다는 후기가 많았다. 이를 통해 CJ제일제당은 선물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확인했고, 이에 <생활미식>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

 

CJ제일제당은 향후 명절, 크리스마스, 연말과 같은 시즌이나 테마는 물론 상시 선물 수요까지 발굴해 이에 맞는 새로운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CJ온마트뿐만 아니라 오픈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경로로 확대 운영하겠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CJ온마트 관계자는 “소비자가 <생활미식>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끝)


인터넷 익스플로러 8/9/10 사용자는 [도구]-[호환성보기] 를 클릭하여 호환성보기를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내용 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