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소 소개

글로벌 Top 기술력 및 신성장 동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최적의 조건을 갖추었습니다.

한국 축산의 세계화를 이끄는 Global 연구소

동물생명연구소는 1987년 설립 이래 축산농가에는 고효율의 사료와 과학적인 사양기술을 제공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안전한 축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또한 1996년부터 해외에 진출한 해외사업장을 통한 선진 축산기술 수출을 확대하였으며, 2012년에는 중국R&D 센터를 신설하여 연구개발을 지원하는 등 지속적으로 연구개발 성과를 창출해 왔습니다.

고객 중심의 차별화 된 제품/서비스개발

사양가에게 안전한 고효율의 사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농가 수익 증대를 위해 어린가축 성장과 면역향상 기술개발을 통해 자돈 폐사율을 적극 개선하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축우 부문에서는 차별화 된 CJ 축우 모델링 기술을 통한 전산프로그램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박테리오파지가 함유된 질병 예방 사료를 개발하여 좋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사료설계기술, 원료평가 기술, 기반기술, 해외 Deployment체계 강화를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연구 전개

고객 건강과 친환경 요구에 맞추어 항생제 규제에 대응한 천연 신소재 및 기능성 신소재 응용기술 개발과 영양 설계 기술 및 Cocktail Enzyme을 활용한 메탄 감소와 악취제어 등의 연구를 적극 전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체 메탄 발생량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소의 메탄 제어를 위해 농촌진흥청 축산과학원과 공동연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1등 연구소 기반 구축

2011년 경기도 안성에 Global 수준의 연구농장을 완공 함으로서 사료축산기술분야 최고의 연구시설을 구축하여 이를 통해 신제품 개발과 경쟁 제품의 비교시험을 자체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하였으며,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연구개발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중장기적으로 사료 기반기술과 친환경 연구로 글로벌 Top 기술력 및 신성장 동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최적의 조건을 갖추었습니다.

여물을 먹고 있는 소들

인터넷 익스플로러 8/9/10 사용자는 [도구]-[호환성보기] 를 클릭하여 호환성보기를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내용 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