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부문 소개

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부문은 Feed the World with the Best Nutrition 비전을 달성할 것입니다.

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부문은 1973년 부산 공장에서 첫 사료 제품을 출시한 이래, 뛰어난 사료제품과 사양 기술로 한국 축산업 발전을 선도해 왔습니다.

글로벌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1996년 인도네시아 진출하였고 현재 5개국(한국, 중국,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20개 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산 공장 전경

Value Chain 통한 시너지 확대

CJ Feed는 축산 산업의 계열화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극대 화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종축의 보급과 사료 생산, 사육 관리, 가공과 유통에 이르는 계열화로 농가에는 안정적인 소득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품질의 제품 생산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선진설비와 시스템

CJ Feed는 선진 설비와 시스템을 기반으로 뛰어난 제품 생산에 주력해 왔습니다. 사료 국내 공장은 2001년 배합 사료 업계 중 세계 최초로 품질경영 시스템인 ISO 9001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인천2공장은 2002년 식품위해요소 중점 관리기준인 HACCP인증을 받았습니다.

현장중심의 고객서비스

CJ Feed는 축산 전문가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과 지원으로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인재들이 현장을 누비며 고객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농가 방문과 기술 세미나를 통해 과학적으로 설계된 사료와 사양 프로그램을 농가에게 제공하고 현장 중심의 서비스로 고객을 위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사료/축산사업의 Globalization

인도네시아는 세랑 좀방 메단 람풍 4개의 공장과 21개의 종계장에서 150만 수의 종계를 보유, 연가 최대 1억 마리의 병아리를 공급 및 육계 계열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2001년 롱안성 공장을 시작으로 흥옌, 빈롱, 동나이 공장을 차례로 준공하였으며, 새우, 양어, 양돈에 이르는 사료 사업과 종돈 사업 합작 투자, 축산(양돈,양계) 계열화 산업 진출 등 새로운 성장동력 발굴과 사업모델로 현지화를 적극 펼치고 있습니다.

베트남 공장 전경


중국은 2003년 성도에서 사료생산을 시작으로 진출역사는 짧으나 진출법인의 안정화를 통해 지속적으로 사업 확장을 모색하고 있으며. 현재 9개의 공장(성도,심양,청도,정주,남경,천진,하얼빈,요성,장춘 )에서 사료 생산과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필리핀은 1996년에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1997년 10월에 블라칸 공장을 준공하여, 양돈,양계,양어사료를 전국의 영업망을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우수한 품질경쟁력을 바탕으로 한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필리핀 500대 기업의 하나로 성장하였습니다.

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부문은 국내는 물론 활발한 해외진출을 통해 “Feed the World with the Best
Nutrition” 비전을 달성할 것입니다.

홍보동영상


인터넷 익스플로러 8/9/10 사용자는 [도구]-[호환성보기] 를 클릭하여 호환성보기를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내용 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