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사업부문 소개

K–Food의 글로벌화를 위해 일류 기술로 최고의 맛/건강/편의성을 제공하는 차별적

한식의 자존심 비비고

1953년 대한민국 최초의 설탕 제조업으로부터 출발하여 60여 년간 우리나라의 식품업계를 이끌어온 CJ제일제당은 끊임없는 연구와 발전, 계승과 혁신으로 한국 전통 식품 및 식문화를 전하며 세계의 고객에게 한국의 맛과 문화를 전하고 있습니다.

설탕에서 시작해 밀가루, 양념장까지 대한민국 밥상의 역사 '백설'의 발자취는 우리 입맛과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가장 맛있고 가장 새로운 모습으로 가장 가까이에서 믿음을 주는 대한민국 ‘맛의 동반자’로 늘 새로운 식문화를 만들어갑니다. 스위트너 사업에서는 기능성 감미료 분야로 사업을 확대함으로써 글로벌 No.1 감미료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으며, 제분 사업에서는 밀가루, 다양한 프리믹스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홈메이드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지 사업에서는 콩기름 중심의 유지 시장을 고급유로 확대하는데 기여하였습니다.

대한민국 식탁을 책임지는 대표 ‘맛’ ‘다시다’는 간편하고 손쉽게 음식의 맛을 올려주고, 요리를 풍요롭게 완성 시키는 해결사로 1975년부터 40여 년간 변치 않는 사랑을 받고 있는 독보적 1위 브랜드입니다.

‘해찬들’은 CJ제일제당의 정통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한식의 근간이 되는 장맛을 구현하는 대한민국 대표 장류 전문 브랜드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다담’은 전문적인 요리 지식이 없어도 전문점 수준의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통해 누구나 즐겁고 쉽게 요리할 수 있는 요리양념 리딩 브랜드를 목표로 성장 해가고 있습니다.

햅쌀로 지은 맛있고 신선한 밥이라는 의미의 ‘햇반’은 그 출시와 함께 우리나라에 상품밥 시장을 새롭게 탄생시킨 CJ ONLYONE 정신의 대표 브랜드입니다. 국내 최초 자가도정 설비와 무균 화공정으로 언제나 갓 지은 밥맛을 전하고 있으며, ‘햇반컵반’도 함께 선보이며 상품밥 시장의 독보적 1위로 미래 대용식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디저트 시장에서는 대한민국에 없던 디저트 문화를 소개 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몰고 온 ‘쁘띠첼’에 이어 ‘맛밤’ 등 원물간식류와 스낵류 제품을 통해 돌풍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백설 밀가루

햇반

맛과 건강을 모두 갖춘 육/수산가공 브랜드 ‘The더건강한’은 소비자가 불안해하는 첨가물을 제외한 안심 할 수 있는 재료로 만들어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극대화하는 데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고메’는 좋은 재료와 안심할 수 있는 조리과정을 기본으로 하여 쉐프의 노하우와 전 세계의 레시피로 새로운 미식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비고’는 한식 고유의 전통에 현대적 가치를 더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는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입니다.
한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비비고’는 우리 고유의 삶과 철학을 담은 건강한 한식 문화를 전 세계와 나눕니다. 만두, 양념장, 장류, 김치, 김 등 대표적 한식 메뉴에 바탕을 둔 제품을 통해 전 세계인들도 가정에서 손쉽게 한국음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8/9/10 사용자는 [도구]-[호환성보기] 를 클릭하여 호환성보기를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내용 보기]

top